요통 관리 방법에 대한 좋은 팁

요통 관리 방법에 대한 좋은 팁

요통 관리 방법에 대한 좋은 팁

요통은 오늘날 흔하며,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모른다.

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, 다음 글은 여러분에게 허리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, 줄이고,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.

여러분은 또한 중독성이 강하고 신체와 정신 건강 모두에 해로울 수 있는 처방전 진통제의 사용을 피할 수 있다.

어떤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허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.

요가와 같은 활동들은 유연성을 증진시키고, 몸을 유연하게 하고, 부상을 덜 입기 쉽다.

반면 일부 운동은 중심부에 초점을 맞추어서 들어올리거나 다른 활동을 할 때 등에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.

허리가 아플 때는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혀 본다.

이렇게 눕는 것은 편안하고 앉아있으면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.

다른 포지션이 더 편할 경우 사용한다.

척추를 곧게 펴고 편안함을 느끼는 자세라면 어떤 자세라도 요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미래의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항상 자세를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.

허리 부상은 극도의 신체 활동을 통해서만 일어날 수 있다고 착각하는 사람이 많다.

그러나 자세 불량, 잘못된 자세, 그리고 컴퓨터 위에 구부러진 자세는 고통을 유발할 수 있고 결국 장기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.

자세가 나쁘면 통증이 생기는데, 특히 진공청소기 등 슬러칭이 일상화된 활동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.

진공 상태에서 몸을 구부리면 몸이 끊임없이 앞으로 뻗어나가도록 강요하여 요통을 일으킨다.

다리를 이용해 등 대신 진공을 밀듯이 좋은 자세로 수직으로 서라.

요통을 피하려고 할 때 좋은 팁은 안에 어떤 내용물이 들어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면 절대로 상자를 집지 않는 것이다.

상자 안에 있는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.

그것은 너의 등을 아프게 할 것이다.

상자의 그림이나 라벨에 따라 어떤 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안다고 가정하여 허리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마라.

허리가 아프다고 끊임없이 답답하고 걱정만 하면 병세가 나아지지 않는다.

긴장을 풀 수 있는 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,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발열 처리를 하라.

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다양한 요통약이 있다.

먼저 사용해야 할 제품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.

때로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으로도 충분하고, 때로는 의사로부터 처방받은 약이 필요할 수도 있다.

잠을 잘 수 있는 편안한 위치를 찾아라.

익숙해져야 할지도 모르지만 누워 있는 것이 허리 건강을 위해 가장 좋다.

그리고 열패드를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위치다.

절대 엎드려 자지 마라.

만약 당신이 혼자서 요통을 해결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면, 이제는 지압사와 상담할 시간이다.

지압사는 엑스레이를 찍을 것이고, 당신은 그것을 치료하는 방법을 토론할 수 있다.

때맞춰, 규칙적으로 온화한 조정을 받고 나면, 당신은 예전만큼의 고통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.

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춥거나 열을 이용한다.

얼음찜질을 이용하면 통증과 염증을 모두 줄일 수 있다.

열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켜 치유를 촉진하는 작용을 한다.

전기 담요를 사용하거나 따뜻한 물이 담긴 욕조에 담그면 열을 가할 수도 있지만, 이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면서 잠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.

요통은 매우 흔하다.

이 글을 읽었으니 이제 고통을 스스로 치료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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