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신하고 압도당한? 이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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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신은 자신이 책임지고 있는 새로운 삶을 위해 모든 것을 바르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기 때문에 중요한 관심사다.

임신이 되었을 때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임신이 훨씬 부드러워지고 어깨의 많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, 그 과정에서 가능한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이다.

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의 여행에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아기가 오니? 모유 수유를 할 계획이세요? 공공 모유 수유와 함께 발생할 수 있는 논란에 직면할 준비가 되셨습니까? 간병복을 사서 둘 다 해! 신중한 모유 수유를 위해 옷을 디자인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.

즉,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에게 모유를 먹이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.

사생활이 중요하다면 거울 앞에서 당신의 기술을 시도해 볼 수 있다.

임신한 달 동안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하루 일과가 끝나는 것을 만드세요.

잠을 자는 일과가 일치할 때, 그러면 여러분의 몸은 언제 자러 가야 할 지를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.

여러분이 매우 달래줄 수 있는 다른 것들로는 따뜻한 목욕이나 샤워, 조용한 음악, 그리고/또는 마사지를 들 수 있다.

임신하는 동안 사이클을 추적하십시오.

당신은 당신의 사이클에 대한 지식을 이용하여 아기를 위해 시도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언제일지 알아낼 수 있다.

또한 당신의 주기를 추적하는 것은 당신의 임신일을 정확히 알아내서 당신의 만기일이 더 정확해지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임신 중이라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.

가벼운 운동부터 적당한 운동까지, 몸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운동은 분만 후 분만 시간을 단축시키고 아기 체중을 빨리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당장 임신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.

사실, 일부 여성들은 임신하는 데 1년 이상이 걸린다.

1년 후에는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한다.

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임신을 방해하는 어떤 의학적인 문제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사람이다.

당신이 점점 더 출산할 준비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, 출산 시설을 둘러보아라.

편안할수록 출산은 쉬워질 것이다.

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확실히 알기 전에 몇 군데를 체크해 보라.

그 시설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이 진통하는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과 함께 있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작동하도록 확실히 하라.

감기나 다른 질환에 대한 비의료적인 치료법에 대해 생각해 보라.

당신의 아기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특정한 약에 의해 해를 입을 수 있다.

변비, 메스꺼움, 속쓰림과 같은 문제들을 완화시킬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법을 온라인으로 찾아보아라.

더 많은 제안이 필요하면 의사에게 가봐.

늦은 임신은 다리 경련을 예상할 수 있는 시간이다.

자기 전에 스트레칭하면 경련의 빈도와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.

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바나나를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적인 임신을 하고 있고, 의사의 지시에 따라, 결국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.

임신에 대한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그 과정을 즐기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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